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임직원 대상으로 <언택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> 주제로 3시간 강의했다.
강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
1. 뉴미디어 변화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
- 뉴미디어 SNS 변화와 메타버스 출현
- 메타버스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유형
-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변화
2. 미디어 유형과 소셜미디어 운영 전략
- 미디어 분류와 유형과 주요 소셜미디어 특징
- 온라인 검색키워드와 SNS 콘텐츠 전략
- 소셜미디어 운영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원칙
3.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소셜콘텐츠 전략
- 소셜콘텐츠 사례와 전략 분석
- 스토리텔링의 이해와 소셜스토리텔링 기법
-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소셜콘텐츠 전략
4. 소셜콘텐츠 직접 제작과 포스팅 전략
- 이미지 편집과 디자인 템플릿 프로그램 활용
-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화이트보드 동영상 제작
- 블페인유 소셜콘텐츠 포스팅 전략
'온라인 소셜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강서구청, <작은도서관 홍보> 강의 (0) | 2022.11.08 |
---|---|
"스토리텔링을 활용한 SNS 콘텐츠 전략" 과정, 개설해 보세요! (0) | 2022.09.28 |
부천시립박물관, <SNS홍보전략과 콘텐츠 글쓰기> 강의 (0) | 2022.09.18 |
한국보건복지인재원, <보건사업 홍보전략> 강의 (0) | 2022.09.17 |
도봉문화정보도서관, <SNS를 활용한 홍보전략> 강의 (0) | 2022.08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