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라인 소셜 마케팅

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, <우리마을 홍보는 내가 한다> 강의

홍보강사 김태욱 2023. 7. 5. 19:52

분당 율동공원에서 500m 정도 가면 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이 있다. 일단 집에서 가까워서 강의 장소로는 그민이다. 오늘 여기서 새마을지도자과정 연수가 있다. 나는 과정 중 홍보 강의를 요청 받았다.

오전 10시 40분부터 80분간 강의한 내용은 다음과 같다. 물론 60대 이상이 70% 이상이라 강의는 가능한 쉽고 간결하게 풀었다. 제목은 <우리마을 홍보는 내가 한다>이다.

 


1. 뉴미디어의 변화와 온라인 키워드 홍보 전략
  - 2023 미디어 환경 변화와 홍보마케팅
  - 온라인 SNS 홍보마케팅 전략
  - 온라인 소셜미디어 종류

2. 스토리텔링을 활용한 소셜콘텐츠 전략
  - 스토리텔링과 소셜스토리텔링의 이해
  - 소셜스토리텔링 콘텐츠 전략 10
  - 해시태그컷과 카드뉴스 기획 방법

3. 스마트기기 활용한 이미지/영상 콘텐츠 제작법
  - 스마트폰 촬영 팁
  - 이미지 동영상 콘텐츠 편집 제작

 


■ 김태욱 강사/컨설턴트 T.010 3030 2023 PRman@kakao.com
- 홍보 분야: 홍보전략, 보도자료 작성, 챗GPT활용 보도자료, 전자책 제작
- 스토리텔링 분야: 브랜드스토리텔링, 소셜스토리텔링 전략, 스토리텔링글쓰기
- 소셜미디어 분야: 온라인홍보전략, SNS콘텐츠 제작, 챗GPT활용 블로그 글쓰기
- 사회복지/문화예술/도서관/교육/농식품/중소벤처/1인기업 홍보 강의
* 교육형태: 전국 출장 강의, 비대면 화상 강의, 소그룹 코칭, 그룹 워크숍
* 책쓰는 홍보강사 브런치 brunch.co.kr/@prman